꿈해몽

선생님 꿈해몽 0가지

키스너 2023. 11. 8. 09: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꿈을 전하는 키스너입니다:) 오늘은 선생님 꿈해몽을 해볼건데요.

선생님 꿈 해몽

 

- 선생님 만나는 꿈 (길몽&흉몽)

존경하는 선생님을 만났다면 훌륭한 협력자나 귀인을 만날 징조이고, 싫어하는 선생님을 만났다면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 선생님한테 맞는 꿈 (흉몽)

윗사람과 갈들을 겪게되는 꿈이다.

 

- 선생님이 되는 꿈 (길몽)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하거나 의견을 따르도록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이다.

 

-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흉몽)

싸움이나 시비, 구설수 등으로 갈등을 겪게되는 꿈이다.

 

- 선생님 뒤를 따라다닌 꿈 (길몽)

사회에 봉사 또는 좋은 일을 할 꿈이다.

 

- 선생님 집을 방문하는 꿈 (길몽)

배우고 따를만한 훌륭한 지도자나 윗사람을 만나 조언이나 지도편달을 받게되는 꿈이다.

 

- 선생님에게 책을 선물받는 꿈 (길몽)

상장이나 표창장을 받거나,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선물을 받게 되는 꿈이다.

반응형

- 멀리서 선생님이 오시는 꿈  (길몽)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게되는 꿈이다.

 

- 선생님과 함께 토론 하는 꿈 (흉몽)

신상에 어려운 일이 생겨 심사숙고하게 되는 꿈이다.

 

- 선생님께 큰절을 하는 꿈 (길몽)

윗사람이나 존경하는 분에게 도움을 받아 소망하던 일을 이루는 꿈이다.

 

- 선생님의 칠판 글씨가 또력하게 기억나는 꿈 (길몽)

학업이나 성과가 발생되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꿈이다.

 

- 선생님의 말이 기억나지 않는 꿈 (흉몽)

잡념이나 망상, 과욕 등을 버려야 한다는 가르침을 주는 꿈이다.

 

- 선생님 얼굴에서 빛이 나는 꿈 (길몽)

윗사람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소망이 이루어지는 꿈이다.

 

- 초등학교 때의 선생님을 만나는 꿈 (길몽)

본인의 일이나 사업에 큰 도움을 줄 지혜로운 귀인(윗사람)을 만나는 꿈이다.

 

자~ 오늘은 선생님 꿈을 해몽해보았는데요. 스승의 은혜 잊지 말고 :) 좋은 꿈 많이 꿉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