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결혼의 시기, 생활, 상태 등을 결정하는 결혼선

키스너 2024. 4. 12. 20:36
728x90
반응형
SMALL

* 결혼선은 새끼 손가락 끝부분과 감정선 사이에서 가로로 뻗는다. 결혼선은 결혼관과 어떤 결혼생활을 할지 알 수 있는 선이다. 결혼까지 가지 않더라도 연애 등 남녀의 만남에 대한 운도 나타낸다. 선이 선명한 시기는 만남운이 최고점이고, 이성을 구해 가족을 만들고자 하는 본능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이 시기는 교제를 시작하거나 결혼으로 가는 여정이 수월하다. 유년법으로 보면 감정선에 가까이 있을 수록 만남이 빠르며, 선이 진하게 보이는 것은 결혼에 대한 의식이 강한 상태라는 증거이다. 결혼 후에도 그 선은 사람의 결혼생활에 대한 의식을 반영하기 때문에 계속 변한다. 결혼시기는 운명선이 바뀌는 시기도 같이 판단해야 한다.
반응형

* (왼쪽) 한 줄만 직선으로 곧게 뻗은 결혼선: 아래로 치우치지 않고 옆으로 쭉 뻗어 있는 사람은 보수적인 결혼관의 소유자이다. 연애는 곧 결혼이다라는 생각이 강하며, 한번 결혼하면 어지간한 일로는 이혼을 생각하지 않는 타입이다. 애인도 이러한 결혼선을 가지고 있다면 두 사람의 유대가 강해질 수 있다. 이 손금을 갖는 사람은 결혼운이 안정적이지만, 연애 기질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가 없는 겨우, 맞선이나 소개팅을 추천한다. 줄여서 양호한 결혼운.
* (오른쪽) 같은 길이의 결혼선이 두줄 있을 때: 한줄인 경우와 비슷한 경향이 있어 보수적인 결혼관의 소유자이자 안정을 추구하는 타입이다. 상대가 좋아해 주지 않으면 이혼하거나 재혼하는 경우도 있다. 같은 사람과 두 번 결혼해 신혼의 기분을 두 번 갖기도 한다. 결혼선은 수성구에 있는 선이며, 수성구는 재운을 의미하고 생식기와도 관련이 깊다. 따라서 결혼선이 흐트러짐 없이 한두 줄만 선명하게 있는 사람은 결혼 후 안정적인 경제생활과 화목한 가정을 유지한다. 줄여서 결혼 상대 좋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