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Heroes & Dragons

히어로즈앤드래곤즈 영웅분석(heroes & Dragons)-FERRA

키스너 2025. 1. 15.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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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rra는 본질적으로 Orzak의 축소판으로, Provoke와 약화 효과를 통해 팀에 귀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Ferra와 Orzak 사이에는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Provoke 타이밍: Ferra는 턴 시작 시 Provoke를 적용하는 반면 Orzak은 즉시 적용합니다.

지속 피해(DoT): Ferra의 기본 공격에는 대상의 최대 HP의 12%를 지속 피해로 입히는 출혈 약화 효과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화염(10%)보다 강력하여 출혈이 문서상으로는 더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DoT는 종종 일관되지 않은 적용 비율로 어려움을 겪고 Ferra의 출혈은 1~2턴으로 제한되는 반면 다른 영웅은 최대 3턴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erra의 출혈 적용 확률은 75%이며, 그녀는 Tank 재능 트리에 속하기 때문에 1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10단계에서 약화시키는 힘 재능을 선택하면 Ferra는 방어력 증가 또는 초강력 방어를 가졌을 때 약화 효과를 적용할 25%의 보너스 확률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출혈 및 공격 감소를 적용하는 윙윙거리는 버프와 같은 다른 약화 효과가 일관되게 적용되어 Ferra를 신뢰할 수 있는 약화 효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Ferra의 강점
Ferra는 도발하고 출혈을 적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길드 보스 전투: 약화 효과를 제공하고 탱킹 능력을 제공하는 데 강력한 초반 게임 선택입니다. 오염된 진영 용 던전: 도발을 적용하는 데 유용한 영웅입니다.
Kao와 Wisdom Potion Stage: Ferra의 도발은 상대방이 AoE 공격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여 가장 위험한 능력을 효과적으로 방해합니다. (현재는 버그일 수 있지만 유틸리티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아티팩트 빌드
페라는 Provoke에 의존하고 Tank 클래스에 속하기 때문에 그녀를 빌드할 때 전적으로 생존성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러나 최적의 빌드는 그녀를 어디에 사용할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게임 모드(길드 보스 제외)에서는 방어 세트와 같은 아티팩트 세트를 활용하여 방어력과 체력을 혼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방어 세트는 체력과 방어력에 모두 15%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길드 보스를 상대로는 보스가 모든 방어를 무시하고 10턴 이후에는 방어력이 쓸모없게 됩니다. 또한 페라는 주로 게임 초반 영웅이기 때문에 블록 빌드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초반에 100% 블록률을 달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이를 보완할 높은 블록 피해 통계가 없다면 이러한 빌드는 효과적인 피해를 충분히 줄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최대 체력 세트, 재생 세트 또는 실드 빌더 세트가 세 가지 최상의 옵션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이 중 두 가지는 특정 단점이 있습니다.

(Regeneration set)재생 세트: 일반적으로 유용하지만, 치유 감소를 적용할 확률이 50%로 드래곤에 맞서기 어려워 세트의 효과가 반으로 줄어듭니다.

(Shield builder set)방패 제작자 세트: 이 세트는 페라가 길드 보스가 공격하기 전에 거미에게 먼저 공격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길드 보스에 맞서기 어렵습니다. 페라는 근접 공격이고 길드 보스 옆에 위치하기 때문에 숨김과 같은 버프는 피해를 50% 줄이지 못합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다음을 권장합니다.

방패 제작자 세트
길드 보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게임 모드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여기에서도 첫 번째 거미 공격의 피해의 50%를 무효화합니다. 적절한 재능 트리를 설정하면 이 감소는 60%까지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고레벨 오염된 길드 보스 전투에 필수적입니다.

재생 세트
이것은 매 턴 페라의 최대 HP의 7%를 회복합니다. 드래곤의 치유 감소 약화 효과로 인해 효과가 감소하지만 다른 게임 모드에서는 여전히 유용하며 드래곤 전투에서 여전히 약간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rimary Stats
Focus on maximizing HP for survivability:
Weapon: Atk (with HP as a substat focus)
Helm: HP
Chestplate: HP
Shield: B.dmg
Gloves: HP
Boots: HP or B.rate

Accessories
Ring: Def
Amulet: B.rate or B.dmg (depending on whether B.rate is covered by boots)
Banner: HP or B.d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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