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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머는 인기 있는 영웅이지만, 저는 그가 약간 과대평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마법사로 분류되지만(그가 데미지를 입히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역할) 그의 기술은 지원 또는 심지어 집행자 역할에 더 적합합니다. 테이머는 자신과 인접한 모든 적에게 감소된 방어력 약화를 적용하는 수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범위 3의 영역 효과(AoE)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주변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50% 확률(최대 업그레이드 시 75%)로 2턴 동안 도발 약화를 적용합니다. 그 적들이 이미 감소된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면, 대신 2턴 동안 산산이 조각난 방어력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테이머의 다른 기술로는 단일 적을 두 번 공격하고 50% 확률(최대 업그레이드 시 75%)로 2~3턴 동안 보너스 비율 없음 약화를 적용하는 방어적 기억이 있습니다. 그의 기본 공격은 적 한 명을 대상으로 하며 50% 확률(최대 75%)로 3턴 동안 방어력 감소를 적용합니다. 그의 파벌의 일원으로서, 그는 또한 파벌 기반 패시브를 가지고 있어서 그에게 적중한 모든 공격에 반격할 수 있습니다.
Artifacts
저는 테이머를 데미지 딜러라기보다는 집행자로 보기 때문에, 제 장비 추천은 그 역할을 반영합니다. 유물 세트의 경우, 2개 또는 3개의 방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어 세트는 추가로 15%의 HP와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방어 세트를 2개만 선택하는 경우, 세 번째 세트로 저주 세트를 고려하세요. 그는 AoE 공격과 반격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적에게 감소된 공격력을 적용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어,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주요 능력치의 경우, 방어력, HP, 보너스 데미지를 균형 있게 조합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Weapon – Attack
Helm and Amulet – B.dmg
Shield and Ring – Def
Gloves, Chestplate, Banner – HP
Boots – B.Rate
Talent tree
Tamer의 재능 트리에서 저는 방어 능력치에 집중합니다. 다행히도 그는 마법사로서 다른 역할에 비해 방어력과 체력을 추가로 얻어 재능만으로 방어력 450, 보너스 피해 600의 견고한 부스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8단계에서 저는 파란색 재능 하나 대신 주황색 재능 두 개를 선택했습니다. 안타깝게도 Tamer는 이 마지막 단계에서 강력한 선택권이 없습니다. 그가 전설적이거나 서사적인 영웅이라면 팬텀 토큰을 아껴서 18단계를 완전히 건너뛰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Tamer는 희귀한 영웅이기 때문에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소량의 리소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그에게 특별히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파란색은 제가 선택할 것입니다.
주황색은 다른 좋은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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