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즐은 한때 해적 진영의 과소평가된 힐러였지만, 최근 그는 AoE(영향 범위가 있는, Area of Effect) 힐과 가장 중요한 수동 능력으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수동 능력은 옆에 있는 영웅의 무작위 스킬 쿨다운을 매 턴마다 1턴씩 줄여줍니다. 이로 인해 시즐은 힐러일 뿐만 아니라 나머지 팀원이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핵심 지원 캐릭터가 됩니다. 시즐을 만드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으며, 가장 큰 차이점은 선택한 유물 세트에 있습니다.
Artifacts 언급했듯이, 두 가지 실행 가능한 유물 세트 옵션이 있지만 나머지 빌드는 매우 유사합니다. 두 세트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Perception set 이 세트는 그의 AoE 치유 범위를 2에서 3으로 늘려 더 넓은 범위가 필요한 특정 게임 모드에서 매우 귀중합니다. 이 설정은 추가 범위로 한 번에 더 많은 팀을 치유할 수 있는 특정 팀 구성이나 챌린지에 이상적입니다.
Regeneration set: 매턴마다 HP 7%추가로 회복 Max HP set: 생존력 증가 Shield set: 전투 시작시 시즐에게 방패 제공. 그의 재능 트리 티어 18로, 이것은 그의 기술 범위에 +1을 제공하여 더 넓은 영역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2 또는 3 대신 4의 AoE 치유). 이것은 그가 방패를 가지고 있는 동안만 작동하므로 항상 최상의 옵션은 아닐 수 있습니다. -------------------------------------------------------------------------------------
Shield Builder set 탤런트 트리 18단계에서 Sizzle은 방패를 가지고 있다면 스킬 범위를 +1만큼 증가시키는 탤런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탤런트를 사용하면 Perception Set 대신 Shield Builder Se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zzle은 매 턴마다 방패를 얻으므로 AoE 범위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생존성도 증가합니다.
주요 능력치 두 가지 빌드 모두 HP와 Def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HP에 중점을 두어 Sizzle의 생존성을 극대화합니다.
Weapon: Max HP in Substats Helm, Chestplate, Gloves, Boots, and Banner: Focus on HP as the primary stat Shield and Ring: Prioritize Def Amulet: Choose B.rate
재능 트리 재능 트리는 사용하는 빌드에 따라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두 가지 모두에서 공통적입니다. 녹색은 지각 세트 빌드 보라색은 방패 빌더 주황색은 다른 좋은 옵션 빨간색은 길드 보스